티스토리 뷰

먹은 첫끼.. 차돌 겁내 맛있움 미쳣어 그냥ㅠㅠ맥주 필수 김치말이 국수에 싸먹는 차돌 내가 구운 초코청크스콘 감바스+화이트와인 내가 만든 떡국 오므라이스 라볶이 디저트나 스낵 맥듀 등등.. 에어프라이어돌린 홈런볼





코스 이런걸로 하는 대게 먹는거는 진정 비추야?? 막 눈탱이맞는 가격이야? 찾아보면 죽도시장 광고글이 진짜 많고 어느 시장이 그렇듯 가게는 거의 다 비슷한가 싶은데 ㅠㅠ 혹시 포항덬이나 여행다녀와서 좋았던곳 기억나는 덬 있으면 추천해주라 추천해주는 덬 적게 일하고 많이 벌자!!!! 먼저...저는 올해 나이 36입니다. 정말



세트로 샀는데 그렇게 부담가는 가격도 아니고 가족끼리 잘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ㅋ 과메기가 호불호가 좀 있겠지만요 과메기쌈ㄷㄷㄷㄷ 왜 이러시는건가요?? 홍어 보신탕 생간 과메기 닭발 애저회 붕어탕 월계지구대강정위경위 틀딱 일베충 인배야 ? 월계지구대 전화해서 쳐 우는 새키 제발 집에 찾아오지 말라고? 이이이잉잉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2동1003호 사는 사람인데 김인배라는 사람이 내 번호를 주며 신고하라고 했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김인배가 아닌데 정말 억울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구대 순경한테 울고불고 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얌마 니가 이주일이냐. 코메디언이여? 끝까지 주작질은



본인 잘못이야기하면 욕하면서 밥상 엎을려고 하는 사람이라서...... 잘놀았다 니들 돈버는데 내가 좀 심했지 좀더 타자연습해서 650타는 나와야 먹고살지 이놈들아 자식같아서 맘이 아프다 타국에 와서 고생이 많다 조커는 음식먹을때 턱받이 하고 소주는 술 조금만 먹어 어린놈이 술많이 먹으면 키안큰다 고생해 재밌었어 내일봐 나이가 저보다는 한참많으실거에요 근데 저하고 참 코드가잘맞으세요 이번에 수능본 고3아이를 두셧구요 AI관련하여 업무를 보시나바요 산을좋아하시구요 풍경보시는걸 좋아하세요 철마다 과메기드시는것도 좋아하시는것같고 토론하고 분석하시는것도 좋아하시는것같아요 자전거타는것도 좋아하시는데



실제 우리들이 먹는 과메기 입니다 과메기야 미얀~~ ㅠㅠ 건조 방법에 따라 '발"에 건조한다하여 사진이 꽁치 발 과메기 청어와 꽁치 이외에 전어나 전갱이 기타등등 어류도 건조하여 먹기는 합니다 사진이 전어과메기 끝... (횟집실장님) 조정석님 움짤이 왜 안 움직이징? ㅋㅋ 두바이 자랑 한시간째 암웨이 홍보 한시간째 듣고 있어요 ㅠ 막걸리에





오늘 또 사러 갑니다. 82에서 검색한 꼬막삶는 법 - 알려주신 분 고맙습니다~ (해감 안해도 되고 굵은 소금 넣고 박박 고무장갑 끼고 여러번 씻어서 물 끓을때 바로 넣지 말고 물한컵 넣어 한김 식힌 후 넣고 한방향으로 저어주다가 입 열기 시작하면 잠시 불끄고 대기 깨끗한 윗물은 잠시 따라내어 두고 밑에 가라앉은 꼬막을 채반에 받혀 다시 깨끗한 윗물에 헹구면 또 뻘이 나옴) 그리고 과메기는 손질 덜되어있는 걸로 샀는데 꼬리 끝을 꺾어 쭉~ 껍질 벗겨내서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못맏습니다....ㄷㄷㄷ 한잔 해야 겠네요.ㅎㅎㅎ 로 알려져서.. 테이블 3개.. 알음알음 .. 어르신들이나 중장년층들이 잠깐와서. 길어야 2시간.. 10시면 문 닫으시던 가벼운 가격에 한잔 하던 곳들이.. 갑자기 핫플레이스가 되어버려 젊은 친구들로 북적북적. 본래 손님들은 안오고 더불어 저도 못가고. 얼마전에 다녀온 과메기집.. 이젠 못가겠어요.





반장에게 한 소리 들었습니다. 2020년 밝고 나서 무명이가 먹고 다닌거 대방출(연말결산인줄) 내일 마마 볼 준비는 잘 하고 있어??? 강화도여행 잘다녀왔습니다.(후기) 오늘은 과메기 샤워하고 5분 동안 화장실에 머물러 있었습니다 포항 가는데 사올만한거 경북도지사 개노답...인증? 구룡포과메기 좋아하시는분 웃기는 전라도 좌빨들 과메기 같기도 한데 강하늘 좋아해줘 그거 짤로만 봐서 몰랐는데 과메기 이





(임진왜란때였음 스파이로 위장해 이순신장군까지 암살할 시키임) 2. 일본이 패망하고나서 대한민국에 빨갱이들이 득실되니깐 언능 남로당에 가입해서 빨갱이짓 졸라게함. 내가 빨갱이와 토착왜구 너무 증오함. 근데 이 빨갱이 박좃희ㅅㅋ는 토착왜구에 빨갱이임. 3. 빨갱이죄로 사형선고 받음(얼마나 빨갱이짓을 심하게 했음 사형선고 받음) 지 살겠다고 남로당출신 명단 다 불어제낌. 완전 기회주의자임. 결국 실형으로 선고 받음. 4. 빨갱이 김일성 좃같은 시키가 남한 침략하여 더 좃같은 빨갱이 박좃희가





그런데 아버지는 제가 초등학생때부터 도박에 빠져서 거의 일주일에 3일은 외박(도박장) 집에오면 아침에 와서 하루종일자다가 늦은 오후일어나셔서 어머님 팔아야할 물건 차에 실어 옮겨주고 또 도박장 이거를 제가 20살때 까지 했었고 누나랑 저는 매번 이혼하라고 했지만 어머니께서는 8남매 이시고 워낙 자존감이 강하시고 자식에 대한 애착때문에 참고 또 참고 살았죠... 네 맞습니다 어릴적에 누나랑 저는 부족한거 하나 없이 자랐습니다. 그건 어머니께 너무 감사할뿐이죠. 거기다가 술드시고 오시면 밖에서받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