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볼때 중국에서 필터로 장난 칠것 뻔한데.. 마스크 필터 제고분 소진되면 정부는 어떤 대책을 새우고 있는지 궁금하고 걱정되네요.지금 약사분들도 마스크 공장제작하는분들에게 물어보면 마스크 필터 재고분으로 제작하는데...이것도 소진된다고 하는데... 마스크 일회용보단 실리콘 이나 빨아쓸수 있는 필터 교체형 에어리넘,프레카 같은 마스크 준비해서 마스크 필터원단 구입해서 쓰는게 좋을듯 싶네요. 필터교체형은 일회성이아니라 오래 쓸수있고 마스크는 세탁 해도 마스크 변형없습니다. 필터만 갈아서 쓸 수 있고;; 무슨 생각이였는지 필터를.. 작년 4~5월 쯤에 많이 사놔서 이번에





마스크 제작 원재료의 70%가 중국에서 수입인데... 작년 미세먼지가 엄청날 때 사둔 에어리넘 마스크를 이번에 엄청 써먹었네요 ㅎㅎ 개당 12만원짜리 마스크도 지금 전부 품절이네요ㅎㄷㄷㄷ 마스크가 진짜 비싸지긴 했네요 ㅠㅠ 아래 일본마스크가 출하량이 적고 늦게나오는 이유라는 글 팩트체크.jpg 설이후 중국에서 수입못해오고 있는 상황이고,지금제작되고 있는 마스크 재료도 재고비축분으로 지금계속 제작하는데...이렇게





100시간 사용 가능인데 나름 선방했네요. 요즘 일회용도 3천원씩 하던데 비염 환자라 필터 교체형으로 편하게 봄 보내렵니다. 모공분들 마스크 쓰시고 코로나,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택배오면 클리앙 사용기 게시판에 글 남겨볼게요 ㅎㅎ 라는 글인데 예전에 일회용 마스크 쓰는게 질려서 다회용 마스크 중에 좀 괜찮다 싶은것들 몇개 찾아보다가 알게된 제품이 언급되길래 한번 글 써봅니다 일장기 넣느라 출고가 늦어진다? -> 구라 저 회사에서 파는 마스크는 일장기 넣을지 말지 선택 가능합니다 그냥 주문자가 유무를 선택하는거지 전량 넣어서



$10~$13 정도 현재 전상품 품절 유튜버들한테 ppl로 10%짜리 코드를 상시로 뿌리고 지난주까지 클리어런스 세일하던 브랜드도 저지경이라면... 미국도 점점 마스크 구하는게 힘들어지는게 아닌가 싶네요. 소두도 아니고 존잘도 아니고 안경쟁이라 일회용은 너무 불편하네요 ㅠㅠ 고민하다가 에어리넘 1.0 샀더니 필터가 없고.. 국내 제조사 아이돈케어로 다시 샀습니다 ㅠㅠ 이중 지출이지만 필터 5장 7천원에 1장



출고하는게 아닙니다 저도 몇년전에 일장기 없는 모델 한번 사볼려다가 주문하고 몇달 걸린다길래 그냥 포기하고 다른 마스크 샀던 기억이... 그리고 피겨 하뉴 유즈루 선수가 쓰고 나타난 이후로 일본빙상연맹 공식 납품업체로 들어갔을껍니다 그리고 저 회사는 코로나사태 이전부터 주문하면 받는데까지 한참 걸렸습니다 몇년전에도 장인이 한땀한땀 만들어서 수제작이라 한달에 100장정도 밖에 못만든다고 들었는데 제가 주문하려고 하니 몇달 걸린다고 했었구요 그리고 지금은 좀 바뀌었는데 몇년전에는 주문서에 얼굴 사이즈를 디테일하게 받아가더군요 코~턱 길이라던가...

그래서 하나씩 들어가봤는데...ㅎㄷㄷㄷ 에어리넘 마스크 (원화가격 표시 기준) 89,999원 일반형 119,999원 상위 모델 전상품 품절 그리고 공청기로 유명한 브랜드죠.. IQAir 10개들이 $69, 100개 번들 $499 인데 역시 전부 out of stock RZ마스크 - 인스타, 유튜브로 마케팅해서 인지도 떡상한 방진마스크 브랜드입니다. 외피 모델별로 기본필터 2개 포함 $30~$35, 추가필터는 3개에

마스크 파동때도 편안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하하핫;; 필터 하나에 1주일인가.. 2주일인가 라고는 들었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으나 1주일 쓰면 갈아끼우고 있습니다 하핫 근데 좀 ... 숨쉬는게 답답하네요 ㅠㅠ 일회용 마스크는 조만간 풀릴거 같다는 얘기가 많은데, 코로나 사태 극복되더라도 그냥 장기로 보면 하나쯤 장만해놔야겠다 싶은 마스크들이 있었거든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