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뭐네 하던데 정작 옆면 사진을 보면 그렇게까지 튀어나왔다는 느낌은 안드네요. 전체적인 트렁크 라인도 지금보다는 좀 밋밋한 느낌이 드는게 옆모습은 확실히 지금보다 보수적인 느낌이 강합니다. 이런거 봤을때 이번 그랜저 페이스리프트는 젊어지는게 아니라 반대로 더 보수적이고 중장년층이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바꼈다고 생각되네요. 어짜피 그랜저는 해외 수출하는 모델도 아니고 북미 진출할 일도 없고. 현행 페리전 IG때 좀 젊어진 디자인 실행해봤지만 여전히 그랜저는 50대 이상이 가장 많이 구매하니 아예





시승기가 많고 많은분들이 경험을 해보신 차량이기에 전문적인 시승기보단 짧게 제 주관적인 느낌을 적음으로서 혹시 지금 그랜저IG차량을 구매하시려는분 혹은 관심있으신 분들이 보시고 조금이나마 도움되셨음 합니다 사진찍는 기술도 없고 핸드폰으로 촬영한거라 퀄리티가 낮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어느때와 같이 명절전에 현대자동차 시승 이벤트에 신청하고 매번 낙방하였기에 신경을 안쓰고 있던도중 갑자기 문자가 옵니다.. ? ?문자보고 첫 느낌은 와..이게 되긴 되는구나 라는 생각이 먼저 들더군요 이렇게 자세하게 유의사항 까지 해서 알려줍니다. 이후 확인전화 까지 옵니다 몇시에 시승센터를 방문해주실거냐, 운전은 본인 혼자 하시는거냐,



오르면 더 오르지 이것보다 덜 오를 가능성은 낮아 보입니다. 아무튼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기대가 많이 되네요. 오늘 뜬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사진이랑 기아 K7 프리미어랑 합성해봤는데 호불호가 갈리긴 하겠지만 실제로 공개되면 많이 팔릴거 같네요ㅋ 서부간선도로 타고 가다 신도림쪽에서 탁송차량에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보이는 차량 실린것 같았는데 잘못본걸까요? 약간 멀리서 봤는데 후면은 현 그랜저랑 비슷한데 전면부가 신형 소나타 같았는데 IG모델은 확실히 아니고 소나타랑 제가 착각한건가.. 아 따로



현대 삼각떼 디자인이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에 붙는다는 소문이 있던데요 현대기아 풀체인지급 그랜저 페이스리프트.jpg 이번 페리모델은 사제 그릴 DIY가 좀 적을라나요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2.5,3.3 고민중 입니다. 그랜저 페리 하브 vs 3.3 그랜저 플랫폼 안바뀌고 도넛탱크 안들어갑니다. 현대 신형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유출 2020 현대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유출 기변 고민 됩니다. 팰리세이드 vs 그랜저





정말 싫어하는데요. 이번에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 나온거 보면 현행 페리전 모델보다는 사제 그릴 DIY가 쉽지 않아 보입니다. 페리모델은 그릴에 DRL하고 방향지시등이 붙어있는 형태인데 그냥 그릴만 떼다가 붙이는 지금 IG와 달리 배선작업도 해야할거고 사제그릴 DIY 제품이 나온다 한들 비용이 지금보다 훨씬 비싸겠죠. 이번엔 사제그릴 다는게 좀 적어질라나요. 연 주행거리 만킬로 이하인데 6기통 3.3으로 가는게 맞을까요? 경제적인 2.5 4기통이 나을까요? 현재 yf쏘나타인데...연비, 유지비용 차이 많이 나겠죠? ㅜㅜ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3.0 이없대서 하브랑





페이스리프트 하브 그랜저 페이스리프트.jpg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주관적 생각 그랜저와 K7의 구매 연령층 이 두 글을 작성하고 나서 회원님들의 의견을 구한 후,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를 구매하기로 사실상 결정한 차에 몇가지 제 마음을 흔들어놓은 소식이 있어서 그랜저가 구매 대상에서 빠졌습니다. 1. 페이스리프트 후의 디자인이 제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특히 그릴.. 실내는 마음에 들었지만 버튼식 기어노브도 마찬가지입니다. 2. 쏘나타 DN8에 적용된 3세대 플랫폼이 IG 페이스리프트 후에도 어느정도 적용될것으로 기대했지만 K7 프리미어처럼 굉장히 제한적으로 적용되고, IG의 빠른 페이스리프트 사유가





G4렉스턴 금요일에 계약하고 왔습니다. 풀오토에어컨과 동승석 전동시트가 필요해서 마제스티 스페셜에 4륜이랑 이것저것 넣으니 4천 훌쩍 넘어가더라고요 그래도 모하비보다는 상당히 돈을 아껴서, 차 나오면 카오디오나 한번 장착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정말 최근에 가장 골치아팠던 문제가 이 문제였는데 이번에 해결하고 나니까 속이 후련하네요. 아낌없는 조언 주신 보배 회원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현대자동차에서 진행한 추석연휴 시승이벤트에 운이 좋게 당첨되었습니다. 그랜저 IG 2.4 차량을 시승하게 되었고 이를 타며 느낀점을 짧게 적어보려합니다. 곧 페이스리프트를 앞두고 있고, 출시된지 조금 지난 차량이기에 전문적인



저번에 시승했던 G4렉스턴은 2017년식이었는데, 다른곳에서 2019년식을 다시 시승해보았습니다. 2017년식과 2019년식 사이에 하체 개선이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수소문해서 시승차를 바꿔보았습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는 공정한 비교를 위해 2019년식 G4렉스턴 시승후 다시 시승해보았고요 모하비 더 마스터 장점 - 1. 엔진 출력이 괜찮다. 쭉 밀어주는 맛이 있음 2. 실내 인테리어가 이쁘다. 외관도 굉장히 마음에 듬 3. 엔진 소음 크기 자체는 G4렉스턴과 큰 차이가 없지만, 6기통이라 그런지 기분좋은



버튼 또한 보입니다. 릴렉스 시트는 정말 편한데 다리를 쭉 뻗기보단 저같은 경우 살짝 굽어있는게 더욱 편하더라구요. 광고처럼 버튼 누르자마자 잠들진 않았습니다. 다만 가족분들이 타시면서 아쉬운점은 얼마전에 팰리세이드를 타고 여행을 갔다와서 팰리세이드에 비하면 뒷자리는 에어컨 바람이 잘 안온다, 통풍시트가 없어서 아쉽다 였습니다. 그래도 제 생각엔 통풍시트야 넣어주면 좋지만 이정도도 충분하다고 보여집니다. 실내야 너무 자주 보셨을테니 제가 운행하면서 느낀것 중





모하비 더 마스터와 G4렉스턴 고민끝에 렉스턴으로 계약했습니다 [현대자동차 추석 시승이벤트] 그랜저IG 짧은 시승기입니다.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lpg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가격 대략적인 예상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만들어봤습니다. 방금 탁송차량에 그랜저 페이스 리프트 모델 실린것 같았는데 2019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실내 유출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주관적 생각 그랜저 페리는 딱 50대 타겟으로 잡고 나온거 같아요. 전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괜찮아 보이네요 현대자동차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 실물사진 공개됐다 현대 신형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 간단 요약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